소액결제정책미납 - An Overview

이 정책은 현재 휴대폰에 미납 요금이 없어도 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이며, 위에서 말씀 드렸듯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 미납에 대해 매우 민감하고, 통신요금을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업체가 사기를 치고 입금을 해주지 않아서 신청자가 어디에 하소연을 한다고 한들 사기업체를 적발해낼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정보이용료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진행 원하시는 고객을 위해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거래시 도용 방지를 위해 소액결제 신청을 한 사람의 성함도 필요하기 때문에(신분증 확인 혹은 사이트 내에서 성함과 주민등록번호 일치여부 확인) 결제가 끝난후 입금받을 계좌의 명의와 일치하는지 그 여부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의 이유는 수 없이 많으므로 단순히 한 가지만으로 확실하게 설명하기가 어렵습니다. 핸드폰 개통 후 대행사의 결제 한도 초과, 현재미납, 과거미납, 다수 의 본인 명의 휴대폰으로 결제 했을 경우 등 이 외에도 많은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예외의 경우가 있긴 한데, 간혹 이 업계에 발을 막 디민 신생 업체들은 아직 뭐가 뭔지 잘 몰라서 고객들의 개인정보가 왜 필요한지 모르고 무작정 영업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지불 방법 추가 → 휴대폰 선택 → “이 휴대폰 번호 사용” 선택하여 아래에 청구 이름, 소액결제현금화 청구 주소를 작성 합니다.

한도 이외에도 미납, 통신사 차단 등 다른 이유로 정보이용료 결제가 막히는 경우도 있지만 결제가 잘 되는 상태인데 단지 정보이용료 한도 설정이 잘못되어서 결제를 하지 못하는 상황은 피해야 하겠죠? ^^

정보이용료 사기, 먹튀를 피하는 방법은 인증된 정보이용료 현금화 업체를 이용하면 사기를 당할 일이 없습니다.

그럴 때 휴대폰 미납 요금도 없고, 처음으로 소액결제를 하는 건데 왜 결제가 안되지? 하고 의문점을 품으셨을 때가 있으실 겁니다.

광고 제휴 문의

소액결제 정책이 걸리는 이유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는데 정확한 이유를 설명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휴대폰 개통 후 결제대행사의 결제 한도를 초과하거나, 현재 또는 과거에 미납, 연체이력이 있었거나, 본인 명의로 된 타 회선 휴대폰으로 결제 했을 경우 등 아직도 너무 많은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네 번째는 소액결제 한도를 모두 사용하여 한도 초과라고 나오는 정책입니다.

몇 가지의 대표적인 사례들을 보시면서 자신도 해당이 되는지 안되는지 한번 체크를 해보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